KASWECE 로고

삶과 사회는 아이들이 이끌어갑니다.

자유게시판

항상 배움에 대한 자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kimchulsh393
댓글 2건 조회 95회 작성일 23-11-02 23:58

본문

우리의 사회에서 어린이들은 미래를 대표하는 주인공입니다. 그들은 우리의 희망이자 다음 세대를 이끌어갈 주역으로 여겨집니다. 따라서 우리는 '삶과 사회의 아이들'에 대해 생각하고 그들이 가진 특별한 역할과 책임을 인식해야 합니다.

아이들은 무엇을 상징하는가?

어린이들은 희망과 미래의 상징입니다. 그들은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태어나며, 세상을 탐험하고 발견하는 과정에서 놀라운 성장을 거듭합니다. 어린이의 미소와 순수한 눈빛은 우리에게 희망과 기쁨을 주며, 우리의 삶에 의미를 부여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어린이들을 '삶의 귀중한 자산'으로 여기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어린이들의 권리와 보호

세계보건기구(WHO)와 유니세프(UNICEF)를 비롯한 국제 기구들은 어린이의 권리와 복지를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은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자랄 권리를 가지며, 그들의 교육과 발달을 지원해야 합니다. 또한, 학대와 폭력으로부터 보호받아야 하며, 그들의 의견과 의견 표현을 존중해야 합니다.

교육의 중요성

교육은 어린이의 삶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며, 그들의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어린이들은 교육을 통해 지식을 습득하고 기술을 향상시키며, 사회와 경제적으로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교육은 개인의 성장과 사회적 통합을 지원하며, 사회의 발전과 번영을 촉진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린이들에게 고품질의 교육을 제공하는 것은 우리 사회의 의무입니다.

사회적 불평등과 어린이들

그러나 우리 사회에서는 아직도 어린이들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불평등과 경제적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은 가정의 경제적 어려움, 교육 접근성, 건강 문제 등 다양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에 대한 사회적 지원과 보호가 필요하며,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평등한 기회를 제공해야 합니다.

미스트롯과 어린이들에게 주는 영감

미스트롯과 같은 음악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합니다. 음악은 감정을 표현하고 공감하며,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감정과 가치관을 전달하는 강력한 매개체입니다. 특히 트로트 음악은 가사와 음악의 조화를 통해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달하며, 어린이들에게 긍정적인 가치를 전파합니다. 또한 미스트롯은 다양한 가수들의 무대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음악과 예술에 대한 열정을 심어줍니다.

어린이들은 미래의 주인공이자 우리 사회의 희망입니다. 우리는 그들을 지지하고 보호하며, 미래를 위한 교육과 기회를 제공해야 합니다. 음악과 예술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영감을 주는 것은 우리 사회의 의무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미스트롯과 같은 음악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에게 희망과 꿈을 심어주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이번 추석때 가족들 모이니 안그래도 미스트롯3투표 이야기 많이하시던데, 우리 연령 때에선 그래도 취미가 좀 분산되는데 부모님 세대는 취미가 상당히 비슷한 것 같아서 신기하긴 했네요.. 미스트롯3 결승 투표는 언제부터하냐, 방송은 언제부터 하냐 이런거 말씀하시던데 시청률 찾아보니 30%가 넘던데 ㅋㅋ 진짜 어마무시한 것 같습니다..깜놀했네요,. 그래서 전 시즌 돌려봤더니 이쁜 사람들 꽤 많이 나오던데ㅎ 이번 미스트롯3 투표할땐 저도 한번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일단 남자 가수였으면 패스하려 했었네요 ㅋㅋ)

사실 어렸을때 한창 문자 투표가 유행할 때 저도 ARS로 투표하곤 했었는데, 그떄 정보 이용료가 100원인가? 그랬던 것 같은데.., 투표 여러번했다가 엄마한태 등짝 스매싱 당했었는데ㅎㅎ..세월 참 빠르단 생각도드네요.

Ps. 근데 티켓 되팔렘들 가격 뛰오는거보면 진짜 기가차네요... 미스트롯3투표 끝나고 전국 투어 티켓도 구하기 어렵겠네요..어르신들 구매하는건데 가격을 2배 넘게 부르다니 ㄷㄷ

https://technicalneers.com/Blog_archives/6111
https://incommingnews.com/3845/
https://securityfish.com/%eb%af%b8%ec%8a%a4%ed%8a%b8%eb%a1%af3-%eb%ac%b8%ec%9e%90-%ec%9d%b8%ea%b8%b0%ed%88%ac%ed%91%9c/
https://volttexture.tistory.com/entry/%EB%AF%B8%EC%8A%A4%ED%8A%B8%EB%A1%AF3-%EC%9D%B8%EA%B8%B0%EB%AC%B8%EC%9E%90%ED%88%AC%ED%91%9C

댓글목록

profile_image

alternative님의 댓글

alternative 작성일
profile_image

higher님의 댓글

higher 작성일